2020년 01월 22일(수요일)
 
뉴스
전체기사
건강
미용,성형
음식과 건강
성 지식
정신건강
연재신청
기획기사
식약처, 혈액제제등 관리 기준..
식약처, WHO 품질인증(PQ) 지..
내년부터 환자에게 요양병원 ..
식약처, 전문성 갖춘 의료제품..
수입 인체조직 해외 제조원 등..
흑채? 가발?
모두 다 안녕~
당신이 꿈꾸는
환한 미소
아직도 탈모고민?
이젠 심자~!

 
TheraFill의 이점

비구순 주름, 흉터. 기타 연부 조직 결손을 교정할 때 사용되는 injectable biocollagen dermal filler이다.
테라필(Thera Fill)을 이용한 귀두 확대술 - Ⅱ

필러는 연부조직을 확대하고 윤곽 결손을 교정하기 위해 사용되는 비수술적 주입 물질을 말한다. 노화되면서 안면 피부의 콜라젠, 지방 등 연부 조직 성분이 빠져 나가 얼굴 볼륨이 줄어들고 주름이 생긴다.
맞짱 Cock & Cookie

애간장 녹이는 욕정의 물결이 일면 나는 하릴없이 나들이에 나선다. 타는 목마름과 몸살 같은 열기를 도저히 견딜 수 없기 때문이다.
테라필(TheraFill)을 이용한 귀두 확대술Ⅰ-2

마취 : 음경 배부신경 차단 마취, 10% xylocaine spray 마취 (5분 간격으로 2-3회 분무한 후 수분 경과 후에 시술) 또는 귀두에 EMLA cream 등 국소 도포 마취제를 이용한 30분간 밀봉 마취 중 택일한다.
테라필(TheraFill)을 이용한 귀두 확대술Ⅰ-1

음경은 원위단(遠位端)에 위치한 부드럽고 민감한 구형(球形) 구조물이며 그 첨단부위에 소변의 최종 배설 통로인 요도구가 위치한다.
여성의 성, 굴레를 벗어라!

여성의 성기능 장애는 크게 성욕장애, 흥분장애, 오르가즘장애, 통증장애 등 네 가지로 분류가 된다. 성욕장애는 성 행위의 욕구 결여 또는 부재로 성욕감퇴장애(HSDD)와 성적 혐오장애로 나눌 수 있다.
성칼럼니스트 정정만 박사가 들려주는 性이야기

한평생 가리개로 은폐시킨 채 기껏해야 어둠과 밀실에서 겨우 모습을 드러내는 외딴 오지의 원시(原始) 성림(盛林)을 기 쓰며 열성으로 치장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성칼럼니스트 정정만 박사가 들려주는 性이야기

구멍은 사랑과 미움, 질서와 갈등이 뒤얽힌 복마전이다. 마개도 자물쇠도 없는 소도무문(小道無門). 하지만 우주와 상통하는 신비한 구멍. 도둑질, 비밀 무단 임대, 용도 변경이 예사롭게 횡행하는 태생적 범죄 소굴이다.
사정이 너무 빠르다.

조루증[早漏症]을 국어사전에서 찾아봤더니 성교할 때에 남자의 사정(射精)이 비정상적으로 너무 이르게 이루어지는 일, 또는 그런 병이라 설명을 하였고 성의학(Human sexuality)에서는 보통 질 내 삽입 후 약 5분 이내에 사정하는 경우를 기준으로 삼는 경우가 많다.
성채(城砦)Female castle

불두덩 암반(巖盤)을 딛고 넘어서면 천길 단애(斷崖)에 울창한 밀림(密林). 그린벨트 지역이다. 얼키설키 헝클어진 수풀을 헤치고 찬찬히 들여다보면 그곳에 고혹(蠱惑)의 비원(秘苑)이 펼쳐진다.
    1  2   
프로포폴 의료쇼핑 등 마약류..
국경없는의사회, 전 세계 인도..
중앙치매센터’로 국립중앙의..
뒤집자, 술잔! 소중한 사람을 ..
식약처, 유통 중인 보건용 마..
대한신생아학회, 제8회 이른둥..
지역사회 금연사업 주인공들이..
융복합혁신제품지원단‘신청인..
KMI한국의학연구소, 대국민 건..
의성 허준은 한센병을 어떻게 ..
KMI한국의학연구소, 장애인 무..
대한신생아학회, 이른둥이 희..
국립나주병원, ‘2019 직장정..
식약처, 저출력심장충격기 및 ..
사노피 파스퇴르, 9년째 독감..
재난, 트라우마와 정신건강
우울감을 느끼면 우울증일까
일상 속의 스트레스 가볍게 보..
해외언론이 본 한국의 메르스 ..
대요근 경직으로 인한 야간비..
코리안메디 마케팅 센터  - 광고  검색등록  제휴제안  협력병원 제안서 서비스 전체보기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광고제휴

명칭:코리안메디 | 인터넷신문사업 등록번호:서울특별시 아00435 | 등록일:2007-09-27
발행일:2007-12-23 | 발행인 : 이상목 | 소재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203번지 751빌딩 703호
Tel:02-6084-5661 | Fax:02)6084-5666 | 제호:코리안메디뉴스(Korean Medi News)